2018년 말 당시 여당이던 민주당과 청와대는 궁지에 몰린 미꾸라지 한 마리가 개울물을 온통 흐리고 있다라고 비난했다.
자유시 참변 때의 독립군 탄압 역할을 이전 이유로 들었다.네가 죽어야 내가 산다는 이 지독한 경직(硬直)의 저주에서 풀려날 때 우리는 모두 살 수 있다.
당장 돈벌려면 바이오단 1년 묵힐 거면 이걸 사라빅컷? 그런 건 잔물결에 불과ETF 아버지의 ‘투자 1원칙‘착한 임대인 갭투자도 유리부동산 1석2조 세테크 투자법/.정치는 전쟁터의 총검(銃劍)이 아니다.독립군 전통도 사관학교 교육과정에 반영하라는 대통령 지시에 따른 일이었다.
이번 소동에는 문재인 정부의 책임도 있다.윤석열 심판을 외치고 있다.
한국은 피식민지 국가였지만 78년째 분단돼 준전시 상태로 남아 있다.
군에 돈 뿌린다간첩? 전두환 처가 식구였다더 중앙 플러스The Company한화 김동관 vs HD현대 정기선K조선 장남들 ‘8조 군함대전‘초격차 인텔 신화도 깨진다삼성이 살 길.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선 자유로운 사고가 필요해요.
보수·진보는 둘째 치고 그간 누누이 강조해 온 공정과 상식.1633년 갈릴레오가 로마교회 재판정에서 모욕을 당한 것처럼.
그럼에도 예나 지금이나 존재감이 극도로 미미한 미국 공산당을 앞세워 한 천재 과학자를 무너뜨린 시대의 광기는 아직도 지워지지 않고 있다.영화의 원작은 2006년 퓰리처상을 받은 오펜하이머 평전 『아메리칸 프로메테우스』다.